병원소개

HOME - 병원소개 - 인사말

인사말

강산여성요양병원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visual

푸른 물과 산이 절경을 이루는 가평에 위치한 강산여성요양병원은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 할 수 있는 자연요양을 기본으로 하여, 의료와 복지의 종합서비스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의 효과적인 치료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서 최적화된 통합의학적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요양병원의 운영 형태와 공간의 협소함을 탈피하고자 새로운 치료 환경을 조성 및 제공해 드리겠다는 다짐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 강산여성요양병원은 입원 상담부터 입원 시 원스톱 서비스와 눈높이 케어로 각 부서장 (원무, 간호, 영양, 재활, 간병, 사회복지 등)이 가족 분들을 모시고 한 자리에서 소통을 하여 의료적으로 접근할 뿐만 아니라 환자분의 개인적인 취향과 성향, 정서적인 부분, 가족들이 병원에 원하는 부분들까지 하나하나 케어하며 반복적으로 설명을 해야 하는 어려움들을 탈피하고 새로운 가족이 되고자 실천하고 있습니다.

신뢰와 정성, 편안하고 안전한 환경, 쾌적하고 친환경적인 인테리어, 최첨단 의료장비, 재난대비 시스템, 감염관리 시스템, 수평 이동을 지향한 치료환경과 질 좋은 식사, 사방이 트인 야외정원과 푸른 물과 산이 돋보이는 풍경, 편백나무 사우나와 족욕, 파우더룸, 테라피 시스템 등 기존의 요양병원에서 시도되지 않았던 다양하고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작은 배려도 놓치지 않고 서로간의 존중으로 이곳에 머무시는 모든 분들이 행복감을 느낄 수 있도록 쾌적한 병원의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 저희 임직원들은 항상 노력을 할 것이며, ‘내 집처럼, 내 가족처럼, 편안한 강산여성요양병원’이 되겠습니다.

수도권 내 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방문하실 수 있는 훌륭한 병원을 만들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